제이준코스메틱,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지니에이치' 론칭

[더구루=이연춘 기자] K-뷰티 기업 제이준코스메틱이 환경과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는 화장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자회사 ㈜황진이가 약용 식물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클린 뷰티 화장품 '지니에이치(JINNYH)'를 공식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제이준은 최적의 스킨케어를 선사하겠다는 집념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 빠르게 변하는 환경과 스트레스, 과도한 자극에 따른 지친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여성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해왔다.


이번 신제품은 '고유의 아름다움, 자연 태초의 결을 담다'는 슬로건 아래 피부 본연의 리듬 회복에 집중했다. 한국 전통의 '결'에서 영감을 얻어 자연의 선·무늬·결을 피부에 접목시켰으며 자연이 가진 섬세한 패턴을 현대 뷰티 과학으로 풀어냈다. 여기에 약용 식물의 회복력과 생명력을 담은 기능성 포뮬러를 통해 자연 그대로의 피부결을 되살리고 피부 컨디션의 균형을 회복시켜준다.


특히 △피부 깊은 곳부터 채우는 보습 △매끈한 결 정돈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톤까지 조화롭게 케어하는 전방위 루틴 등이 브랜드 핵심 요소로 꼽힌다. 모든 제품은 비건 인증, 클린 표물러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렉션 '로투스 워터 글로우' 라인은 제주 연꽃수를 핵심 성분으로 한 클렌징폼, 토너, 크림, 패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대표 제품인 '첫결 패드(70매·3만1000원)'는 100% 순면 비건 패드에 제주산 연꽃수, 8종 히알루론산, LHA, 그린 진정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고함량 보습 성분을 담아냈다. 피부결 정돈과 수분 진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지니에이치'는 공식 온라인몰 및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연과 시간이 빚어낸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관점에서 피부에 녹여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고기능성 클린 뷰티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