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비원츠’ 광채 신제품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 정조준

[더구루=이연춘 기자] HK이노엔의 슬로우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피부 본연의 광채를 강조하는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특히 비원츠는 이번 마스크팩 출시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아마존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며 해외 시장 확대를 꾀할 방침이다.

 

9일 HK이노엔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과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글로벌 뷰티 트렌드로 떠오른 맑고 투명한 ‘유리알 피부(Glass Skin)’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씨위드 피디알엔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팩’은 완도 김에서 추출한 비건 PDRN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AHA, PHA 등 각질 케어 성분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Anti Sebum P 성분을 배합하여 맑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2일부터 이노엔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비원츠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국 아마존에서는 6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HK이노엔은 글로벌 시장 집중을 위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계획하고 있다.


함께 출시되는 ‘딥토닝 글루타치온 아이 세럼 패치’는 눈가 피부의 광채를 되찾아주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딥토닝 글루타치온 라인’의 핵심 성분인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를 함유하여 색소침착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지난 해부터 미국 아마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피토 콜라겐 아이 세럼 패치에 이어, 6월에 미국 아마존을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HK이노엔 뷰티BM팀 관계자는 “최근 투명한 피부를 선호하는 ‘K뷰티 스킨케어’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매우 높다”며, “글로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미국 아마존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