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디올'과 손잡고 뷰티 시장 확대…업무협약 체결

차별화 서비스 확장, 뷰티 온라인 사업 확대

 

[더구루=김나윤 수습기자] SSG닷컴은 크리스챤 디올과 손잡고 온라인 명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별한 포장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 뷰티 매출 확대를 노리고 있다. 

 

SSG닷컴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식은 최훈학 SSG닷컴 대표와 김백남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7일 서울 광화문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날 양사는 매출 성장을 목표로 △공동 기획 △브랜딩 강화 △마케팅 활성화 등 다양한 부문에서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단독 제품을 늘리고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전 상품에 적용,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멤버십 연계 프로모션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김일선 SSG닷컴 패션·뷰티담당은 "양사 간 신뢰를 바탕으로 구축된 협력체계가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뷰티 상품력 강화와 외연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명품 화장품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은 지난 2023년 동기 대비 20% 늘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