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대게요리 맛집 '대게나라'…특별한 외식, 회식 장소로 관심

[더구루=박상규 기자] 평상시 외식이나 회식 메뉴, 술자리 안주로 부담없이 자주 접하는 고기류, 회 이외에 조금은 특별한 음식으로 먹는 즐거움을 느끼기 원한다면 크랩 요리 전문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안산 맛집 '대게나라'는 최상급의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살아있는 상태 그대로 공수한 크랩을 1층 대형 수족관에 그대로 보관한 후 고객이 주문하는 즉시 꺼낸 다음 찜 기계에 쪄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자체적으로 연구해 개발한 찜 기계에 쪄서 맛과 식감이 남다를 뿐만 아니라 먹기 좋게 껍질을 손질한 후에 고객 테이블에 내놓기 때문에 번거로움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메인 요리와 함께 나오는 음식들은 게살죽, 샐러드 등 에피타이저부터 사시미, 스테이크, 탕에 게장볶음밥까지 코스식으로 한 상 푸짐하게 차려져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파티션홀, 개별룸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외식 및 회식 장소로 제격이며 최근 국가적인 이슈로 건강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할 때인 만큼 대게 요리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 대게나라 안산점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즐거운 식사 자리가 될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모시겠다"며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을 미리 해주시면 더욱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 맛집 대게나라는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매장에 세정제와 소독젤을 비치해놓고 있으며 전 직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예방에 힘쓰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