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 코로나 뚫고 사전계약 순항

-'코로나19' 예방 수칙 철저한 홍보관 운영 주목

[더구루=오승연 기자] 빠른 출퇴근과 물류 이동이 가능한 우수한 교통망은 비즈니스 공간으로 활용되는 지식산업센터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손꼽힌다.

 

교통망이 풍부하고 예정된 교통 개발 호재가 다양한 의정부는 지식산업센터 운영에 최적화된 지역이라 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의정부 최초 최첨단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한강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가 사전계약에 나서 인기다.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 모범 홍보관으로 호평 된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비롯해 방역을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안전한 홍보관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강남 등 서울 주요 비즈니스 지구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세종포천 고속도로(구리~포천) 동의정부IC가 가까이 개통되면서 강남과 잠실, 경기 북부 일원에 30분 내 진입할 수 있게 됐다.

 

민락지구를 가로지르는 국도 3호선 대체 우회도로 역시 개통되면서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도봉산역에 15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 예정)를 동의정부IC를 통해 진입할 수 있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도로도 진입이 수월하다.

 

특히 강남과 서울 주요 도심까지 40분대에 연결되는 7호선 연장선 탑석역(2024년 개통)이 확정됐다. 더불어 GTX-C노선 완공 시 13분대에 서울 삼성역에 도착할 수 있어 직장인들의 통근 편의가 대폭 강화된다.

 

경기 북부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고산지구 복합문화융합단지(리듬시티)가 인접해 생활 편의 해결도 수월하다. 프리미엄아울렛(예정), 뽀로로테마파크, YG 엔터테인먼트 등이 조성돼 문화와 관광, 주거, 스마트팜 등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 측면에서도 좋은 평을 받는다. 입주 기업에게 취득세, 재산세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입주자가 1년 내 직접 사용하는 경우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과 입주 기업의 80%까지 장기저리융자를 지원한다. 임대료 대비 저렴하게 사옥을 마련할 기회다.

 

한편 의정부 지식산업센터 한강 의정부 고산 듀클래스에 대한 문의는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관은 의정부시 오목로 205번길 29, 202호에 위치해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