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플스5' 게임타이틀 라인업 윤곽…베틀필드6·드래곤 에이지4 포함

총 개발 중인 38개 타이틀 중 25개 공개

원본 소스 : https://nl.letsgodigital.org/spelcomputers-games/sony-ps5-kopen-playstation-5/

 

[더구루=홍성일 기자] 10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소니의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5(PS5)'의 게임타이틀 중 일부가 공개됐다. 

 

27일(현지시간) 영국의 게임전문매체 '오피셜 플레이스테이션 매거진'은 현재 개발중으로 알려진 38개의 PS5 타이틀 중 25개의 명단을 보도했다. 

 

업계에서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거론하고 있는 타이틀은 온라인 슈팅게임인 '베틀필드 6'와 RPG '드래곤 에이지4'다.

 

배틀필드 6의 경우 2021년 출시될 예정으로 현재까지 배경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다. 

 

드래곤 에이지4는 바이오웨어가 앤섬의 저조한 흥행성적표를 받고 재기를 꿈꾸고 있는 작품이다. 드래곤 에이지4도 싱글플레이인지 멀티플레이인지, 오픈필드인지 아닌지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이외에도 2020년에 출시될 타이틀은 △DIRT5 △매든21 △NHL21 △옵저버:시스템 리더스 △아웃라이더스 △패스오브엑자일2 △퀀텀 에러 △리두! 인헨스 에디션 등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에는 △어 랫 퀘스트-더웨이백홈 △어쎄신크리드 발할라 △배틀필드 6 △코러스 △문레이-섬머 △Nth^O 인피니티 리본 등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본보 2020년 5월 13일 참고 ''10월 출시설' 소니 플스5, 어떤 이슈가?'>

 

출시시기가 미정된 타이틀은 △시그니 : 올 건즈 블레이징 △돈틀리스 △드래곤 에이지4 △다잉 라이트 △FIFA21 △갓폴 △갓 앤 몬스터 △고딕 리메이크 △마이크로맨 △싸이호텔 △레인보우 식스 쿼런틴 등이 제작중에 있다. 

 

업계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이 화려한 독점작 시리즈로 콘솔의 판매량을 늘려왔던만큼 지금까지 공개된 타이틀 외에도 유저들을 유입시킬 수 있는 타이틀을 확보해 콘솔게임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려할 것으로 보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