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무선설비기사 필기 시험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

 

[더구루=오승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9월 26일 예정된 무선설비기사 및 무선설비산업기사 자격 취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확실한 합격을 돕기 위해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무선설비(산업)기사는 무선통신 설비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무선통신 설비의 시공 및 건설, 유지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인력이다.

 

취득자는 한국전력공사, 한전KDN과 같은 공기업 및 전기통신공사업체, 방송국, 이동통신업체 등의 사기업 통신 관리 부서로 진출할 수 있으며 9급 방송통신직 공무원 경채 또는 공채 지원 시 응시자격 충족 및 가산점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무선설비 및 통신 분야 취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인기 있는 자격증이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은 무선설비(산업)기사 필기시험 전 과목 기본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 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연계 학습으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할인 특가와 함께 '기간연장 2배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학습지원 이벤트다.

 

수험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최신 기출문제를 풀며 기출 경향 및 출제 포인트 파악으로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빠른 실력 향상과 함께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강의는 에듀피디 통신 수험 분야 전임교수로 활동 중인 강영국 교수가 맡아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주요 전자공학적 개념을 위주로 각 과목별 핵심 이론 및 주요 공식을 집어주고, 최신 시험의 출제 경향을 반영한 예상문제풀이를 통해 빈출 유형은 물론 신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풀이 전략 및 시간 단축 노하우를 알려줘 짧은 기간 내에 합격할 수 있는 공부방법을 제시한다.

 

강영국 교수는 "에듀피디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할인 및 기간 연장 학습 지원 혜택과 함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에듀피디의 무선설비(산업)기사 인강으로 준비한다면 빠르고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무선설비(산업)기사 필기시험 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커리큘럼 및 전 과목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