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쿨 72시간공부캠프, '소수정예 공부방법 지도' 여름방학캠프 눈길

 

[더구루=오승연 기자] 많은 학생들이 단지 하라는 공부, 시키는 공부만 해오는 경우가 많다. 공부를 못하고 싶은 학생들은 없겠지만 공부가 잘 되지 않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오래 공부를 했지만 원하는 만큼의 성적이 나오지 않으면 자신감도 하락한다.

 

이런 학생들은 이번 8월 여름방학을 이용해 ‘72시간공부캠프’에 참가해보는 것은 어떨까. 썸머스쿨 72시간공부캠프는 학생들에게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주고 습관을 잡아주며 올바른 공부방법을 알려주는 여름방학캠프이다.

 

캠프에 입소한 학생들은 9명당 담임멘토쌤이 배정, 소수정예로 캠프가 진행된다. 멘토 선생님들은 캠프 동안 학생 개개인에 알맞은 학습 범위를 잡아주고 항상 옆에서 지도해주어 1:1로 질문도 받아주고 올바른 방법도 알려 준다.

 

독학기숙학원에서 매일 상담을 해주어 학습을 확인해주고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주기 때문에 학생들은 공부에 흥미를 붙이고 학습범위를 무사히 마칠 수 있다. 덕분에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평소보다 3배 많은 공부를 해나갈 수 있다.

 

72시간공부캠프의 수학집중코칭반은 고1, 중3 학생들의 수학을 집중 코칭하며 자기주도학습반은 고3 학생들의 수능 대비를 돕는다. 캠프에서 개념을 탄탄히 쌓은 학생들은 혼자서도 독학을 할 수 있게 되며 캠프 이후에도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힘을 얻는다.

 

캠프는 교육부에서 정식 인가받은 재학생기숙학원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에도 만반으로 방역 관리를 하고 있다. 캠프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일정을 확인하고 싶으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