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추석맞이 할인이벤트 '다빈치가 쏜달' 진행

개인맞춤 '다초점렌즈' 마이다스M 최대 50%할인, 7일 착용렌즈 텐션 미니팩렌즈 할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기라로쉬 안경테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M 및 미니팩렌즈 등을 할인 판매하는 '다비치가 쏜달'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가지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M' 할인 이벤트는 소비자가 구입한 누진렌즈 사양에서 최대 2단계 높은 등급의 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브랜드 에실로 제품을 포함한 국내외 누진 렌즈 5개 제품이 대상이다.

 

소비자들은 구매 조건에 따라 구매한 누진렌즈 대비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인기 안경테인 비비엠(bibiem), 모간(MORGAN), 다온(DAON) 및 수입 안경테 구매 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다스 씨엠(MIDAS CM) 누진렌즈는 렌즈 사양을 2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해준다.

 

텐션렌즈 미니팩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텐션 미니팩 콘택트렌즈는 렌즈 관리가 어려운 10대의 눈 건강을 위해 출시됐다. 2팩 구매 시 3000원이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신제품 13가지를 사전 예약한 고객은 한 팩 정가 9000원에서 할인이 적용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인 기라로쉬 베타티타늄 안경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전국 다비치안경 가맹점에서 공통으로 진행된다. 할인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해 자동으로 쿠폰함에 발급된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