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추석맞이 할인이벤트 '다빈치가 쏜달' 진행

개인맞춤 '다초점렌즈' 마이다스M 최대 50%할인, 7일 착용렌즈 텐션 미니팩렌즈 할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기라로쉬 안경테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M 및 미니팩렌즈 등을 할인 판매하는 '다비치가 쏜달'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가지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M' 할인 이벤트는 소비자가 구입한 누진렌즈 사양에서 최대 2단계 높은 등급의 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브랜드 에실로 제품을 포함한 국내외 누진 렌즈 5개 제품이 대상이다.

 

소비자들은 구매 조건에 따라 구매한 누진렌즈 대비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인기 안경테인 비비엠(bibiem), 모간(MORGAN), 다온(DAON) 및 수입 안경테 구매 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다스 씨엠(MIDAS CM) 누진렌즈는 렌즈 사양을 2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해준다.

 

텐션렌즈 미니팩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텐션 미니팩 콘택트렌즈는 렌즈 관리가 어려운 10대의 눈 건강을 위해 출시됐다. 2팩 구매 시 3000원이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신제품 13가지를 사전 예약한 고객은 한 팩 정가 9000원에서 할인이 적용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인 기라로쉬 베타티타늄 안경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전국 다비치안경 가맹점에서 공통으로 진행된다. 할인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해 자동으로 쿠폰함에 발급된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thumbnails
토픽

구글·페이스북 가세…인도 '전자제품' 제조기지로 부상

[더구루=오소영 기자] 구글과 페이스북, 폭스콘 등 글로벌 기업들이 인도 투자를 확대한다. 인도 정부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아 현지 생산량을 늘리면서 아시아 최대 전자제품 수요처인 인도가 핵심 제조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31일 코트라 뭄바이 무역관에 따르면 구글은 향후 5~7년 인도에 100억 달러(약 11조3000억원)를 투자한다. 디지털화 가속화를 위한 파트너십 구축과 관련 프로젝트 진행에 투입한다. 페이스북은 인도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의 디지털 사업 자회사인 지오 플랫폼 지분 9.9%를 확보하고자 57억 달러(약 6조4500억원)를 쏟는다.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IF)도 지오 플랫폼 지분(2.23%) 인수에 15억5000만 달러(약 1조7500억원)를 투입했다. 애플의 협력사 폭스콘은 중국 생산라인을 인도로 이전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투자비는 약 10억 달러(약 1조1300억원)로 추정된다. 필립스는 인도 공장과 연구개발 시설 투자에 3억9600만 달러(약 4480억원)를, 프랑스 톰슨은 스마트TV 시장 점유율 5%를 목표로 1억4280만 달러(약 1610억원)를 쏟는다. 글로벌 기업들이 인도 투자를 늘리면서 현지 정부의 투자 유치 노력이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가 나온다. 인도 정부는 전자제품 부품 및 반도체 생산 지원책(SPECS)을 통해 투자액을 기준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해왔다. 전자 부품과 반도체, 디스플레이 유닛 등 특정 품목에 대한 투자를 진행하는 기업에 투자액의 25%를 인센티브로 지급했다. 전자제품 제조 공장과 공동 복합시설을 설립할 시 규모에 따라 재정을 지원하고 지난 4월부터 생산 연계 인센티브도 시행했다. 생산 연계 인센티브는 5년간 전자제품·부품의 매출 증가분에 대해 4~6%를 인센티브로 주는 제도다. 총 지원 규모는 54억6000만 달러(약 6조1800억원)로 삼성전자와 폭스콘 등이 참여하고 있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중산층 확대도 글로벌 기업들 유치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이에 인도의 전자제품 생산량은 회계연도 2014/2015년 기준 250억 달러(약 28조3100억원)에서 2018/2019년 600억 달러(약 67조9500억원)로 성장했다. 생산량 확대로 발생한 직·간접 일자리는 1300만개 이상이다. 사우라브흐 가우르(Saurabh Gaur) 인도 전자정보기술부 국장은 뭄바이 무역관과의 인터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선진 기술의 중요성을 깨달았다"며 "인도 정부는 전자제품과 하드웨어 제조 역량 강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도적인 지원으로 내수 수요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 제조 허브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