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日 진출 10주년 기념 '특별 키트' 출시

내달 5일 한정 수량 발매
日, 아시아 중 유일하게 선전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에뛰드가 일본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감사 키트를 출시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에뛰드는 다음달 5일부터 일본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오리지널 핑크 에티튜드(Original Pink Attitude)'를 주제로 한 메이크업 키트 '애니버서리 키트 샤이닝 핑크'(Anniversary Kit Shining Pink)와 인기 립아이템 미니 사이즈 '베스트 립 키트(Best Lip Kit)를 출시한다. 

 

10주년의 이야기가 담긴 스페셜 키트로, 빛나는 삶을 살자는 의미가 담겼다. 메이크업 키트는 △님프광채 볼류머 △에어 무스 아이즈 팔레트 샤이닝 핑크 △티어 아이라이너 PK002 △글라스 루즈 틴트 PK001 4종으로 구성됐다. 

 

님프광채 볼류머는 촉촉한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고, 에어무스 아이즈 팔레트 샤이닝 핑크는 웜톤과 쿨톤 모두 잘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의 투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데일리 핑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티어 아이라이너는 샤이닝 글리터와 펄로 된 아이라이너는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보석처럼 아름답게 빛나며 화려한 존재감을 뽐낸다. 펄의 섬세한 광택이 촉촉한 광택을 자아내며 촉촉하고 통통한 티어백이 완성된다.

 

글라스 루즈 틴트는 투명한 윤기와 광택을 표현해 도톰하고 입체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산뜻한 텍스처가 매끄럽게 퍼지면서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베스트 립 키트는 텍스처와 컬러가 다른 3가지 립으로 구성됐다. △픽싱 틴트 △글로시 루즈 틴트 △프루티 립 오일이 포함됐다.

 

에뛰드는 다음달이면 일본 진출 10주년을 맞이한다. 이번 특별 키트 출시도 감사 이벤트 형식으로 준비됐다. 특별 키트 외 에코백도 준비했다. 지난 7월부터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묻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본보 2021년 7월 16일 참고 에뛰드, '日 진출 10주년' 사은행사로 고객몰이>
 

에뛰드는 2011년 11월 일본 최초 직영 매장인 도쿄 쇼핑몰 '루미네에스토 신주쿠점'을 오픈한 뒤 지난 10년간 꾸준히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사업을 확대해 왔다. 시장 강화를 위해 일본에서는 라인업도 지속 추가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만 아이섀도 팔레트, 립틴트, 그림자쉐딩 제품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색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