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 유럽 시장 공략 강화

네덜란드 로티, DN솔루션즈 터닝센터에 투자
'Puma GT2600M' 터닝센터 구입

 

 

[더구루=길소연 기자] 글로벌 공작기계 제조·판매사인 DN솔루션즈(DN Solutions·옛 두산공작기계)의 유럽 시장 공략이 강화된다. 네덜란드 금속회사가 고성능 수평형 터닝센터를 구입해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시장 선점에 나선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네덜란드 로티는 DN솔루션즈의 '푸마(Puma) GT2600M' 터닝센터에 투자했다. 기계는 내달 말 즈볼러(Zwolle) 근처 하템베르브로크(Hattemberbroek)에 있는 공장으로 보내진다.

 

터닝센터에는 최대 65mm의 바 피드가 있는 구동 공구가 장착됐다. 강단속 절삭, 장기 고정밀, 우수한 표면 조도를 위해 설계돼 고속 터렛 인덱싱, 빠른 급이송 속도는 비절삭 시간을 최소화한다. 

 

스탠다드(stadnard) 밀 드릴 기능은 다른 기계에서 2차 가공의 필요성을 줄여준다. 추가 기계 설정과 취급 비용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고전적인 제조 방법과 매우 견고한 구조가 첨단 기술 기능과 결합된다.

 

PUMA GT 시리즈는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8/10/12 인치급 터닝센터이다. 동급 최대 출력의 스핀들 모터와 신개념 공구대를 적용해 강력하고 정밀한 절삭 성능과 탁월한 생산성을 실현했다. 작업자의 편안한 조작과 편리한 유지보수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로티는 로보드릴(Robodrill) 밀링 머신을 위한 자동 기계 로딩에도 투자하고 있다. 게르트 뷰링크(Gert Burink) 로티 매니저는 소셜 미디어에서 "연속 작업에 대한 수요가 많기 때문에 로보드릴 밀링 머신용 G-Loader 로봇(Gibas)을 구입해 근무 시간 이후에도 생산을 실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DN솔루션즈는 생산성 극대화를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DN솔루션즈는 지난해 PUMA DNT 2100, 2600 터닝 센터를 출시했다. PUMA DNT 장비는 강력한 스핀, 재설계된 터릿 바디, 라이브 툴 드라이브를 갖추고 있으며 편리한 작동과 손쉬운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본보 2022년 11월 15일 참고 디엔솔루션즈, 신형 터닝센터 출시…조작 편의성·유지보수 용이성↑>
 

DN솔루션즈는 수치제어장치(CNC) 터닝과 밀링 머신을 생산하는 글로벌 제조업체이다. 절삭가공 기계분야 1위를 유지하며 연간 1조원이 넘는 매출과 10% 전후의 영업이익을 달성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