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日 아라이리조트, 포토 캠페인 진행…스키어 유치 나서

1박2일 숙박권 내걸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12월~5월 스키 성수기 겨냥해 고객몰이

 

[더구루=김형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가 이색 사진 이벤트를 펼치며 스키 고객 유치에 나섰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애정을 쏟은 곳으로 알려졌다. 신 회장은 대한스키협회장을 역임하는 등 스키에 깊은 관심을 두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오는 28일까지 '스키·스노보드 뿐만이 아니다 롯데 인스타그램 포토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아라이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팬 계정을 팔로우한 뒤 리조트 내에 있는 호텔 로비, 온천, 놀이터 등 다양한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게시물에 해시태그 '#뿐만이 아니다 롯데'를 달고 롯데아라이리조트 계정을 태그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게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다이렉트메시지(DM)를 통해 당첨 결과를 행운의 주인공에게 알릴 계획이다. △A상 조식 포함 1박2일 숙박권 △B상 액티비티 티켓 △참가상 공식 계정을 통한 리스타그램(공유) 등의 상품을 내걸었다. 

 

롯데아라이리조트가 스키 성수기인 겨울 시즌을 맞아 소비자 유치에 힘을 기울이는 모습이다. 12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 반년 동안 스키 시즌이 이어지는 아라이리조트는 스키어·스노보더들로부터 높이 평가받고 있다. 초급자, 중급자, 상급자용으로 등으로 구성된14개의 스키 코스 및 프리라이딩 존을 갖추고 있어 수준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국제 무대에서도 인정받았다. 지난 2020년에는 월드 스키어워즈에서 '2020 일본 최고 스키 리조트'로 선정됐다.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이어 지난해에는 스키 아시아에서 주최한 '2022 스키 아시아 어워즈(2022 Ski Asia Awards)'에서 일본 내 최고의 파우더 스노우 스키장·최고의 스키 호텔·최고의 가족 스키 리조트·최고의 스노우스포츠 스쿨 등 4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이번 사진 캠페인 개최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팬 계정을 개설했다"면서 "당신이 발견한 스키·스노보드 뿐만이 아닌 멋진 리조트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