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테코라스, AWS MSCP 인증 취득

일본 내 기업 중 3번째 취득

 

[더구루=홍성일 기자] NHN의 일본 내 AWS(아마존 웹 서비스) 자회사인 'NHN테코라스'가 AWS 공식 프로그램 실적을 인정받아 'AWS Marketplace Skilled Consulting Partner (이하 MSCP)'로 인증 받았다. 

 

NHN테코라스는 7일 일본에서 3번째로 AWS MSCP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MSCP 인증은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되는 각종 소프트웨어, 솔루션 서비스를 취급하며 달성한 판매실적과 서포트 품질 등을 평가해 결정됐다. 

 

NHN테코라스는 2022년 6월부터 AWS마켓플레이스에서 지정한 소프트웨어를 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C-코러스 AWS 마켓플레이스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NHN테코라스는 트렌드 마이크로 클라우드 원을 비롯해 에이블리 리얼타임, 포티넷 포티게이트 넥스트-제너레이션 파이어월 등으로 취급 서비스를 확충해왔다. AWS는 이런 NHN테코라스의 판매 실적 등을 평가해 MSCP 인증을 발급한 것이다. 

 

NHN테코라스는 향후에도 'C-코러스 AWS 마켓플레이스 할인 서비스'에서 취급하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AWS 지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NHN 테코라스는 2000년부터 데이터센터·매니지드 호스팅 서비스 등을 전개해왔다. 2021년 11월에는 AWS 파트너 프로그램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최상위 레벨인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인증됐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