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글로벌 본사' AB인베브, 2026년까지 FIFA와 파트너십 연장

2023 여자월드컵·2026 월드컵 마케팅 펼칠 전망
작년 개최 카타르 월드컵서 글로벌 캠페인 전개

 

[더구루=김형수 기자] 오비맥주 모기업 AB인베브가 국제축구연맹(FIFA)과의 동행을 다음 월드컵까지 이어나간다. AB인베브는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 펼피며 글로벌 소비자 유치에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