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 CTV 광고 소프트웨어 플랫폼 '매드하이브' 3억 달러 투자

매드하이브, 폭스 등 지역 방송사에 CTV 광고 플랫폼 제공
골드만삭스 “매드하이브, TV 광고 스트리밍 확장 주도” 평가

 

[더구루=정등용 기자] 골드만삭스가 CTV(Connected TV) 광고 소프트웨어 플랫폼 매드하이브(Madhive)에 투자했다. 매브하이브는 이번 투자 자금을 활용해 CTV 광고 분야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