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말레이시아 공략 드라이브…6억 상당 경품 쏜다

아파트·소형 자동차 등 다양한 경품 내걸어
2014년 진출...7년만 렌탈 100만계정 돌파

 

[더구루=김형수 기자] 쿠쿠가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대대적 프로모션을 펼치며 현지 소비자 유치에 힘을 쏟는다는 전략이다. 2014년 해외 합작법인 쿠쿠인터내셔널을 세우고 말레이시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진출 7년 만인 2021년엔 렌탈 100만 계정을 돌파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쿠쿠 인터내셔널은 다음달 30일까지 대규모 사은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건 상금과 경품은 모두 200만링깃(약 6억원)에 달한다. 쿠알라룸푸르 소재 D’테라 레지던스(D’Terra Residences)의 아파트 2채, 현지 자동차업체 프로톤(Proton)의 소형차 사가(Saga) 12대, 상금 1000링깃(약 30만원) 100명 등이 포함됐다. 

 

이벤트 기간 쿠쿠 제품을 구입해서 설치하면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가려진다. 2주마다 당첨자가 발표된다. 총 4번의 추첨이 이뤄질 예정이다. 

 

호끼안춘(Hoe Kian Choon) 쿠쿠 인터내셔널 최고경영자(CEO)는 "건강한 가정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는 기업으로서 쿠쿠 인터내셔널의 노력은 단지 혁신적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데서 그치지 않는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쿠쿠 인터내셔널이 말레이시아 시장 내 영향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차세대 안마의자 '쿠쿠 비스포크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본보 2023년 7월 17일 참고 쿠쿠, 말레이시아 사업 키운다…'오가와 협업' 안마의자 공동개발>

 

지난 5월에는 한류스타 이민호가 등장하는 홍보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 중반 카메오로 등장한 이민호는 "좋은 물, 좋은 공기, 좋은 잠, 그리고 좋은 음식은 우리에게 정말 소중하죠. 여러분의 가정이 더욱 건강해지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는 메시지를 던졌다. <본보 2023년 5월 17일 참고 쿠쿠홈시스, 한류스타 이민호 내세워 말레이 사업 성장 속도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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