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 日 라인업 확대…'립 슬리핑 마스크' 미니어처 세트 론칭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캐러맬 애플도 선봬
지난해 7월 큐텐 립메이크업 판매 랭킹 '5위'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일본에 라네즈 대표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 세트 상품을 론칭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립 슬리핑 마스크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대하며 신규 수요를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일본에 '립 슬리핑 마스크 드리미 립 키트(이하 립슬마 키트)'를 출시했다. 로프트에 이어 플라자,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 등 일본 오프라인 채널과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라쿠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립슬마 키트는 △베리 △스위트 캔디 △망고 △피치 아이스티 등 립 슬리핑 마크스 4종으로 이뤄졌다. 3g 용량의 미니어처 제품으로 구성해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립 슬리핑 마스크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본에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캐러맬 애플도 선보인다. 청사과와 캐러맬의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화장품이다. 베리프룻콤플렉스(Berry Fruit Complex), 코코넛 오일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립 슬리핑 마스크 미니어처 4종으로 구성한 립슬마 키트, 레귤러 사이즈 립 슬리핑 마스크 캐러맬 애플 등을 일본 시장에 선보인다"면서 "립 슬리핑 마스크는 글로벌 시장에서 2초에 하나꼴로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라고 전했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크스 제품군을 확대하며 일본 시장 내 립 슬리핑 마스크 흥행을 이어나가려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지난해 7월 큐텐 립메이크업 판매 랭킹 5위에 올랐다. 탁월한 보습효과, 좋은 향기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본보 2023년 8월 10일 참고 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日 큐텐서 7월 매출 '톱5'>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1월 일본에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베리를 비롯해 거미 베어, 스위트 캔디, 바닐라, 망고 미니어처(3g) 제품으로 이뤄진 컬렉션이다.<본보 2023년 10월 12일 참고 아모레, 日서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컬렉션 선론칭…열도 공략 강화>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