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인도 발리우드 배우 '바비 델' 내세워 셀토스 첨단 성능 강조 [영상+]

'나쁜 녀석' 페르소나 구현, 셀토스 첨단 기능 강조
'14억 인구' 인도 시장, 강한 드라이브

 

[더구루=김은비 기자] 기아가 인도 발리우드(Bollywood) 톱배우 '바비 델'을 내세워 현지 인지도를 끌어올린다

 

22일 기아 인도법인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0일(현지시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테크는 이제 나쁜 녀석(Badass)이다'라는 테마로 셀토스 캠페인 영상을 게재했다. 'Badass'는 미국식 슬랭으로, 위협적인(Intimidating), 타협을 모르는(Uncompromising), 거친(Tough)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총 20초짜리 영상에는 바비 델이 등장해 셀토스의 첨단 커넥티비티와 성능을 강조한다. 바비 델은 스마트워치의 기아 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더 뉴 셀토스' 엔진의 시동을 건다. 이와 동시에 셀토스의 헤드라이트가 켜지며 웅장한 모습이 드러나고 바비 델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눈빛 연기를 선보인다. 이후에는 '나쁜 녀석의 모든 것(The All-new Badass)', '개봉 박두(Coming soon)'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된다.

 

기아 인도법인은 셀토스의 커넥티드 기능을 통해 차별화된 운전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공격적인 현지 시장 선점에 나선다. 실제로 현대차·기아는 인도에서 14억 인구를 토대로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인도 현지 EV 생산 시설과 인프라 구축 등을 위해 2023년부터 10년 동안 약 2000억 루피(약 3조2500억원)를 투자할 방침이다. <본보 2024년 4월 9일 참고 현대차·기아, 인도서 ‘테슬라 초격차’ 전략 승부수…전기차 주도권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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