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日 라쿠텐서 대규모 판촉…슈퍼 세일전 참가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한정판 에디션
온라인 마케팅 강화하며 일본 시장 공략 박차

 

[더구루=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이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와 손잡고 개발한 오휘 콜라보 화장품을 내세워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일본 대형 온라인쇼핑몰 라쿠텐(Rakuten)과 협력해 프로모션을 펼치며 현지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5일 LG생활건강 일본 파트너사인 유통업체 JD재팬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일본에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01호(이하 오휘 얼티밋 플라워)를 출시했다. 라쿠텐 내 LG생활건강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본제품 1개와 리필용 제품 2개로 이뤄진 세트 상품에 대한 예약 판매 접수를 받은 이후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는 계획이다.

 

오휘 얼티밋 플라워는 LG생활건강이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력해 개발한 한정판 화장품이다. 오휘 인기 화장품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패키지에 사키의 꽃 일러스트, 핸드라이팅 타이포 등을 적용해 화사한 감성을 더했다. 사카이는 2030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일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래트 바이 티, 앳코너, 탐베레 등과의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유명세를 탔다. 

 

오휘 얼티밋 플라워에는 베타카로틴, 토코페롤, 해바라기씨 오일, 아스코빌 팔미테이트, 아세틸헥사 펩타이드-8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마주름, 팔자주름, 미간주름 등 얼굴 7개 부위를 밀착 커버해주며 리프팅 효과가 24시간 지속된다는 것이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은 라쿠텐이 오는 11일까지 개최하는 '라쿠텐 슈퍼세일'에 참가해 판촉행사를 실시하며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휘 얼티밋 플라워 구매 고객에게 미라클 토닝 글로우 세럼(10ml) 1개, 미라클 토닝 워터패드(7ml) 2팩 등으로 구성된 '오휘 미라클 토닝 2-스텝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JD재팬은 "LG생활건강이 라쿠텐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오휘 얼티밋 플라워를 선보인다"면서 "라쿠텐 슈퍼 세일 기간 중 구입 시 사은품도 받아갈 수 있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은 일본 대형 전자상거래업체들과의 협력을 토대로 현지 시장을 겨냥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4월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큐텐(Qoo10)에서 뷰티 브랜드 글린트의 립세린,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블러셔 등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본보 2024년 4월 6일 참고 LG생활건강, 글린트 日 큐텐서 할인…소비심리 판 키운다> 

 

앞서 지난 1월 아마존재팬에서 ‘LG뷰티위크’를 개최했다. VDL, 글린트, CNP, 피지오겔, 오휘, 숨37°, 리치 등의 브랜드에서 출시한 화장품을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본보 2024년 1월 25일 참고 LG생활건강, 열도 공략 드라이브…'LG뷰티위크' 개최>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