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파워시스템, 중국서 산업용 공기 압축기 신제품 출시

옌타이 공장서 3만6000Nm³/h 유량 압축기 생산 성공
탁월한 성능과 효율성, 안전성 향상으로 비용 절감 효과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화파워시스템이 중국에서 산업용 공기 압축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화파워시스템은 신제품 개발로 중국 업체와 기술 격차를 벌이고, 압축기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한다는 방침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파워시스템 중국 법인은 지난 10일(현지시간) 옌타이 공장에서 3만6000노멀입방미터(Nm³/h) 유량의 SM7100+ 공기 압축기 출시 기념식을 개최했다. 

 

SM7100+ 압축기는 탁월한 성능과 업계 최고의 효율성으로 사용자의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온다. 스키드 장착 구조로 장비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설치 과정을 단순화해 고객의 생산성과 경제적 이익을 창출한다.

 

한화파워시스템 측은 "SM7100+은 에너지 효율성과 고객의 생산 효율성을 향상 시킬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발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화파워시스템은 신제품 출시로 중국 현지 생산범위를 확대하고, 중국 시장에서 적용 역량과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화파워시스템은 국내에서 대용량 고압 공기·가스 압축기 관련 독자 기술을 보유한 유일한 회사다. 압축기와 고압용기, 냉각장치 등 기자재를 컨테이너 안에 설치하는 패키지형 수소충전시스템을 개발해 공급한다. 2011년 가스압축기 시장에 진출한 후 해외 영업망을 넓혀왔다. 2018년에는 중국 상하이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미국 휴스턴 등에 판매법인을 세웠다. 매출의 60~70%를 해외에서 거둘 정도로 수출 의존도가 높아 현지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주요 국가에 생산 거점을 만들고,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화파워시스템의 주요 제품인 SM시리즈 공기 압축기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검증받은 고효율 오일프리 진공펌프 압축기이다. 고효율 부품 적용과 유지보수가 불필요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관리비용을 최소화한다. 모든 구성품이 장착된 일체형 패키지 디자인으로 3D 설계 시스템을 활용해 설계 단계부터 오류를 제거한다. 전 공정에 걸친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발생 가능한 품질 문제도 차단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