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마케팅 박차…여름 '정조준'

렌탈·구매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얼음 크기 설정·온수온도 설정 기능 탑재

 

[더구루=김형수 기자] 코웨이가 여름을 맞아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하절기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한편 우수한 기능성, 디자인 등을 집중 홍보하며 늘어나는 여름철 정수기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다음달 말까지 아이콘 얼음정수기 렌탈·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렌탈 또는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뮤다 그린팬 스튜디오, 위즈웰 설렘 눈꽃 빙수기,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골자다. 

 

코웨이는 지난 5월 출시한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우수한 기능성을 알리는 데도 매진하고 있다. 해당 정수기에는 얼음 크기를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됐다. 얼음 생성 시 요리나 음료에 따라 큰 얼음(약 10g)과 작은 얼음 (약 7g)의 크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제어 기능도 국내 얼음정수기 최초로 적용됐다. 필요에 따라 코웨이 플랫폼 아이오케어(IoCare) 앱을 통해 45℃의 따뜻한 물부터 100℃ 초고온수까지 5℃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출수 용량 또한 컵의 사이즈나 사용자 편의성에 맞춰 10ml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해 맞춤 추출이 가능하다.

 

차별화된 성능을 내세워 국내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는 주방이 좁아 얼음정수기를 사용하고 싶어도 설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해 크기를 대폭 축소한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 지난 2022년 출시 당시 국내 얼음정수기 가운데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무더위와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시원한 물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의 얼음정수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통해 얼음정수기 시장에서 선도적인 지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