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베트남 소아암 환자에 선물 기부

출범 첫해 사회공헌활동 박차

 

[더구루=홍성환 기자] 신한라이프가 베트남 진출 첫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한라이프 베트남법인은 26일(현지시간) 호찌민시 어린이병원에 입원 중인 소아암 환자를 위해 1억 동(약 6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앞서 올해 1월 공식 출범을 맞아 5만여명의 소아암 환자에 보험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의철 신한라이프 베트남법인장은 "따뜻한 금융을 강조하는 신한금융그룹의 경영 방침에 맞춰 베트남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 1월 첫 해외법인인 베트남법인을 정식으로 출범하고 영업을 개시했다. 2015년 6월 베트남 하노이에 주재사무소를 설치한 이후 현지 생명보험시장 조사, 베트남 금융당국 협력 사업 등을 이어왔다. 이어 지난해 2월 베트남 재무부로부터 법인 설립 인가를 획득했다.

 

신한라이프는 안정적인 초기 정착을 위해 현지 GA(보험 대리점) 제휴를 통한 대면 채널,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 디지털 채널 등을 중심으로 영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베트남에 먼저 진출한 신한은행, 신한카드 등 계열사와 시너지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본보 2022년 2월 11일자 참고 : 신한라이프, 베트남 진출 첫해 영업망 다각화 집중…"성장 기틀 구축">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