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두산인프라코어, 'DL-7' 휠로더용 재활용 키트 출시

새로운 폐기물·재활용 키트 선봬
DL200-7부터 DL480-7 모든 휠 로더 모델 사용 가능

 

[더구루=길소연 기자]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차세대 7시리즈 휠로더를 위한 새로운 폐기물과 재활용 키트를 출시했다. DL-7 휠로더 제품군을 위한 새 키트로 성능과 효율성을 강화한다. 

 

9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DL200-7부터 DL480-7까지의 모든 휠 로더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활용 키트를 선보였다.

 

키트에는 앞유리 가드, 림 커버, 도로 조명 보호, 기타 보호 커버, 미세 메쉬 공기 흡입구 커버와 솔리드 타이어를 포함해 새로운 안전 기능이 제공된다. 기능 중 일부는 옵션이라 고객은 원하는 키트를 선택해 특정 작업에 맞게 휠 로더를 조정할 수 있다. 나중에 설치하기로 한 고객을 위해 키트의 애프터 마켓 버전도 준비하고 있다. 청소와 유지보수가 용이하도록 핀이 더 넓은 에어컨 콘덴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폐기물과 재활용 키트는 공기 압축기, 하이 리프트 암, 퀵 커플러, 투명 버킷 등과 같은 DL-7 제품군과 일치한다. 성능과 다용도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유압식 부착 장치도 있다. 

 

DL-7 휠 로더 시리즈는 현대두산인프라코어의 신형 장비이다. 건설기계 선진시장인 북미·유럽 시장을 위해 제품을 출시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간다. <본보 2022년 4월 3일 참고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차세대 휠로더 'DL-7' 시리즈 북미시장 라인업 확장>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선진시장의 매출은 경기 호조세와 판매 채널 강화, 소형굴착기, 컴팩트 휠로더(CWL)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 효과가 더해지며 20.3% 증가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