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지누스, 日 피키즈 '저반발 매트리스 토퍼 인기 랭킹' 3위

편안한 수면자세 유지·우레탄 냄새 저감
지누스, 일본 핵심 인큐베이팅 국가 선정

 

[더구루=김형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자회사 지누스의 매트리스 토퍼가 일본 열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편안한 수면을 제공, 온라인 쇼핑몰 평가 '톱3'에 이름을 올렸다.

 

30일 일본 리뷰 전문매체 피키즈(Picky’s)에 따르면 지누스 '그린티 매트리스 토퍼 우레탄폼(이하 그린티 매트리스 토퍼)'은 '저반발 매트리스 토퍼' 인기 순위 3위를 차지했다. 피키즈는 △아마존 재팬 △라쿠텐 △야후!쇼핑 등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 내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순위를 매겼다고 전했다.

 

일본 침구기업 실피즈의 서포트 매트리스 토퍼가 1위에 올랐다. 이어 일본 가구기업 니토리의 저반발 매트리스 토퍼(2위)가 지누스 그린티 매트리스 토퍼와 함께 '톱3'에 랭크됐다. 이어 △니토리의 저반발 매트리스 토퍼 MF5 SM2204(4위) △일본 가구·침구회사 탄스노겐의 매트리스 토퍼(5위) 순으로 나타났다.

 

피키즈는 그린티 매트리스 토퍼가 편안한 수면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고 평가했다. 상단은 두께 2.5cm의 마시멜로폼, 하단은 고밀도 베이스폼 2층 구조로 설계돼 몸이 과도하게 가라앉는 것을 방지해준다는 것이다. 녹차,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불쾌한 우레탄 냄새를 저감시켜준다는 점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피키즈는 "그린티 매트리스 토퍼는 부드러운 표면을 지니고 있으며 신체를 탄탄히 받쳐준다"면서 "바이오폼 등 자연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것도 긍정적 요소"라고 전했다. 

 

지누스가 출시한 침구가 일본에서 속속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일본 여성지 앙앙(アンアン)은 이달 초 지누스 프라임 서포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집중 조명했다. 푹신하면서도 안락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평가했다.  <본보 2023년 9월 13일 참고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日 여성지, 현대百 지누스 매트리스 집중 조명>

 

앞서 지난 5월 지누스는 일본을 집중 육성 대상 '핵심 인큐베이팅 국가'로 선정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