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이돌 '에이슬시리즈' 콘텐츠 화제…하이트진로 '好好'

지난 2010년 NMB48 1기로 데뷔
하이트진로, 과일 소주 라인업 강화

 

[더구루=김형수 기자] 일본 유명 아이돌 시로마 미루(白間美瑠)가 하이트진로 과일소주 '복숭아에이슬'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SNS에 올려 주목을 끌고 있다. 팔로워 50만명에 달하는 셀럽이 복숭아에이슬을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면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시로마 미루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복숭아에이슬을 손에 든 자신의 모습을 촬영한 동영상과 사진 등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에는 일본 전통의상 기모노를 입고 복숭아에이슬을 들고 있는 시로마 미루가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치켜드는 모습이 담겼다.

 

시로마 미루는 해당 게시물에 동영상과 함께 "진로 소주 영상을 촬영을 위해 아사쿠사에 다녀왔다"면서 "영상도 꼭 봐달라"는 짧은 글도 남겼다.

 

해당 영상은 인스타그램 게시 6일 만에 1만개에 달하는 '좋아요'를 받았다. 또 100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다. 하이트진로가 시로마 미루의 온라인 영향력에 힘입어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시로마 미루는 지난 2010년 일본 아이돌그룹 NMB48 1기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7년 아이돌그룹 AKB48 멤버로 활동하다 지난 2021년부터 솔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식과 스포츠 등 콘텐츠를 선보이며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6년 자몽에이슬에 이어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 등 과일소주를 일본 시장에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1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을 출시하며 과일 주류 라인업을 강화했었다. <본보 2023년 11월 3일 참고 하이트진로, 과일탄산주 ‘이슬톡톡' 日 편의점 로손 판매…RTD 니즈 반영>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