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농심이 꿀가루 토핑으로 달콤한 맛을 강조한 겨울 시즌 한정판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4년간 매년 이색적 풍미를 살린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하며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판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을 올해 겨울을 맞아 시즌 한정판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론칭했다. 꿀가루 토핑으로 맛을 끌어올리고, 비빔면에 눈이 내린 듯한 모습을 연출한 제품이다.
그동안 치즈 및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것과 달리 올해의 경우 꿀가루를 활용해 색다른 달콤새콤한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배홍동 윈터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SNS 조리인증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몰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배홍동 윈터에디션 멀티팩에 들어 있는 캐릭터 장식을 활용해 인증사진을 촬영 후 필수태그를 포함해 SNS에 업로드하면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 100여명에게 해외 눈축제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꿀이 토핑 재료로 인기를 끄는 점에 주목, 배홍동 고유의 맛을 한층 끌어올리는 꿀가루를 토핑으로 활용했다"면서 "올겨울 배홍동비빔면과 꿀가루가 함께하는 달콤새콤한 '꿀조합'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