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삼성 태국 캠페인 '더 메카닉' 제작…유튜브서 초대박

-#DoWhatYouCant 캠페인 일환으로 한달만에 조회수 1700만 돌파

[더구루=홍성일 기자] 제일기획이 삼성전자 태국 캠페인 영상인 '더 메카닉'의 조회수가 1700만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가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19일 '삼성 타이랜드' 유튜브를 통해 '더 메카닉'이라는 캠페인 영상으로 게재했다. 
 
공개와 함께 태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공개 한달이 지난 가운데 17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페이스북에서는 410만이 넘는 조회수와 4000건의 공유, 4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이 영상은 무슨 기계든 뚝딱 고쳐내는 기계 손을 가진 남성이 삼성전자의 교육을 받고 기계 손을 가진 사람이 아닌 한 명의 삼성 직원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더 메카닉은 삼성전자의 #DoWhatYouCant 캠페인의 하나로 제일기획에서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이 영상을 통해 태국의 직업 학생들이 직면 한 과제와 이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진행하는 삼성전자의 직업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서 보여준다. 

 

삼성전자는 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태국은 물론 아세안 노동시장 모두에서 수요가 높은 전문 기술자로의 경력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듀얼 직업 교육 프로그램은 삼성전자가 태국에서 지난 30년 동안 수행했던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우리는 태국 국민들이 삼성에게 보내준 사랑과 신뢰에 감사하며 그들의 행복을 위해 계속해서 혁신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