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베트남 제휴마케팅 플랫폼 'FIMI'와 맞손…유통망 다각화

FIMI 플랫폼 통해 보험 상품 영업

 

[더구루=홍성환 기자] 신한라이프가 베트남 보험 시장 공략을 위해 유통망 다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베트남법인은 현지 제휴 마케팅(어필리에이트 마케팅) 플랫폼 FIMI와 보험 상품 유통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신한라이프 베트남법인은 FIMI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보험 상품을 소개한다. 

 

배승준 신한생명 베트남법인장은 "보험 상품을 다각화하는 것과 동시에 유통 채널 확대, 틈새 시장 진출 등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한라이프는 작년 1월 베트남법인을 설립하며 해외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출범 이후 상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하며 현지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에 먼저 진출한 신한은행, 신한카드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들과 협업을 통해 영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작년 7월 현지 2호점인 하노이 지점을 여는 등 자체 네트워크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베트남 보험시장은 빠른 경제 성장과 풍부한 인구, 높은 젊은층 비중 등에 힘입어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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