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페이저, 美 최대 규모 위성 전시회 참가...솔루션 역량 뽐낸다

3월 18~21일 'Satellite 2024' 참가
위성 통신용 평면 패널 안테나와 'Phasor L3300' 전시

 

[더구루=길소연 기자] 차세대 위성 안테나 기업인 한화페이저(Hanwha Phasor)가 미국 최대 규모 위성 전시회에 참가한다. 한화페이저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다지는 한편 대외 홍보와 영업 활동을 펼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페이저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새틀라이트(satellite) 2024'에 참가한다. 

 

한화페이저는 '부스 1527'을 마련해 비행중, 육상 또는 해상 등 이동 중에도 끊김 없는 다중 궤도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독자적인 컨포멀 평면 패널 설계를 선보인다. 또 이동위성통신의 원활한 연결을 보장하는 능동위상배열(AESA) 안테나를 전시함으로써 솔루션 포트폴리오 확장을 보여준다. 한화페이저는 올 3분기에 육상 응용 분야용 전자 조종 안테나인 '페이저(Phasor) L3300'을 출시할 예정이다.

 

마이클 영(Michael Young) 한화페이저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은 "전시회에서 한화페이저의 솔루션 역량을 보여줄 것"이라며 "한화페이저가 미국과 영국 우주 분야에서 수행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 참가로 한화페이저는 미국 위성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한다. 한화페이저는 유럽, 미국 및 인도 태평양 지역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연결 솔루션을 제공해 국제적 입지를 확대하고자 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