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브라질서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 수주

브라질 교육 콘텐츠 제공 업체 ENS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보험설계사 원격 교육 지원

 

[더구루=오소영 기자] 삼성SDS가 브라질 교육 업체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공급해 보험 설계사들의 원격 훈련을 지원한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SDS는 ENS(Escola de Negócios e Seguros)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납품한다. ENS는 브라질 교육 콘텐츠 제공 회사로 보험 대리점과 설계사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최근 100만 헤알(약 2억1900만원)을 투자해 보험 설계사를 위한 원격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SDS는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공급해 ENS의 사업을 지원한다. 보험 설계사는 언제 어디서나 교육에 참여하고 강의 자료와 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설계사, 강사 간 실시간 소통도 가능하다.

 

전 세계적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원격 교육은 대세가 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재택근무가 늘고 회의와 교육 등도 비대면으로 시행되고 있다.

 

삼성SDS는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분야의 선도 주자로 비대면 문화의 확산에 따라 수혜를 입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SDS의 솔루션 넥스숍(NexshopTM)은 다양한 분야의 적용되고 있다. 넥스숍은 고객의 성별, 나이, 행동 등을 분석

해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SDS는 독일 대형 컨벤션 센터 쾰른메세, 이탈리아 1위 컨벤션 센터인 피에라 밀라노에 이어 최근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 넥스숍을 설치했다. 2018년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에서는 하만과 넥스숍을 적용한 공동 마케팅을 벌여 주목을 받았다.

 

삼성SDS가 독자 개발한 화상회의 솔루션 '녹스 미팅', 실시간 채팅과 영상회의 등이 가능한 '넥스오피스 메신저' 등도 기업들의 재택근무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삼성 그룹 계열사들은 두 솔루션을 모두 쓰고 있다. 삼성SDS는 지난달부터 넥스오피스 메신저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